코로나19 신규 확진자 500명 돌파… 엄마들의 위생관리, ‘레이퀸 6세대 젖병소독기’로! 레이퀸 보도자료 - RAYQUEEN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레이퀸 보도자료

레이퀸 보도자료

레이퀸 보도자료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500명 돌파… 엄마들의 위생관리, ‘레이퀸 6세대 젖병소독기’로!
작성자 레이퀸 (ip:)
추천 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추천하기
평점 0점 작성일 2020-11-30 조회수 394
바이러스 제거에 최적 파장인 220nm와 가장 가까운 파장대 사용하고 있어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레이퀸 6세대 젖병소독기’. ⓒ레이퀸



최근 다시 코로나 19의 급격한 확진자 급증하고 있다.

실내 활동이 많아지는 겨울철에는 더욱 급증 할 수 있는 확률이 높으며 다른 바이러스성 질병과 세균으로 발생 될 수 있는 식중독 등에 위험한 시기다.

우리가 생활하고 있는 곳에서 쉽게 감염될 수 있어서 무엇보다 주변에서 무심코 사용하고 있는 유아용품 또는 장난감 그리고 일상 생활용품 등에서 주의를 요하며 어린이집 같은 집단활동이나 생활을 하는 경우에서 아이들의 감염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특히 주의가 필요하다.

‘레이퀸 6세대 젖병 소독기’는 의료현장에서 사용되는 스펙의 OSRAM 사의 UV램프(파장 253.7mm)와 서울바이오시스사의 ‘바이오레즈’ 살균 솔루션을 함께 사용하며 이는 미국 컬럼비아 대학교 방사선 연구센터에서의 연구 결과 공기 중에 코로나 19 바이러스 제거에 최적의 파장인 220nm와 가장 가까운 파장대를 사용하고 있다.

‘서울바이오시스’사의 ‘바이오레즈’는 고려대학교 생물학 연구팀과 살균 실험을 통해 30초 만에 코로나 19를 살균할 수 있는 기술이다.

타 젖병소독기와 다르게 위에서 언급한 두 가지의 살균 방식을 함께 사용하는 레이퀸 독자적인 RUDSS(RayQueen Up & Down UV Sterilizer System)으로 더 강력한 살균 능력을 만들어냈다.

‘레이퀸 6세대 젖병소독기’는 최근 캐나다 등의 북미 시장으로 수출이 시작됐으며 국내에서 높은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레이퀸 관계자는 “최근 COVID-19(코로나-19)로 인해 살균 및 위생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며, 살균 효과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으며, 12년간 젖병소독 및 살균 가전의 연구와 전문 기술로 더욱 국내외 시장 공략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출처 : 베이비뉴스(https://www.ibabynews.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오늘 하루 그만 보기